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컨텐츠

종단소식

대순진리회 배경화면

새소식 대순진리회 새소식 입니다.

학교법인 산하 고교, 2019학년도 인성교육 운영결과 보고회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0.01.09
조회수 : 396

1213일 분당대진고등학교(교장 최만호)에서 학교법인 산하 고교 인성교육 운영결과 보고회가 개최됐다. 인성교재 발간을 통한 산하 고교 인성교육 활동 결과 보고와 학생들의 인성함양 교육 활동 결과 보고를 목적으로 한 이번 보고회에는 학교법인 대진대학교 이사, 법인 국장, 산하 고교 교장과 담당 부장, 교육과정연구위원 등 총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학교별로 2019학년도 인성교육 운영결과, 통합인성교육 실시 일정, 인성교육 운영 및 행사 활동, 인성교재 활용 수업 및 우수사례 발표 등의 보고가 있었으며, 교육과정연구회 보고로는 2020학년도 인성교육 운영 계획과 법인 산하 특성화고교를 위한 인성교재 발간에 대한 보고가 있었다.

이어진 산하 고교 인성교육에 대한 학부모의 공감과 관심이 크다는 보고에 이태열 이사는 도전님께서 사람다운 사람이 도인이라 말씀하신 것과 같이 인성교육의 중요성이 크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인성교육 보고회를 열게 된 것은 지금까지 노력하고 헌신해 준 선생님들 덕분이다고 전했다.

한편, 학교법인 산하 고교는 2022년 학점제 제도 도입에 맞춰 자체개발한 인성교육 교재를 인증도서로 승인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크기변환]LEE01450.JP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