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컨텐츠

종단소식

대순진리회 배경화면

새소식 대순진리회 새소식 입니다.

대진국제자원봉사단, 2019 연간보고서 발간 페이스북 트위터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0.05.20
조회수 : 97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은 2019년 활동을 정리한 연 간보고서를 발간했다. 보고서에는 2019년 한 해 동안의 국내 활동과 해외 활동 그리고 수입과 지출 내역 등이 실려있다.

 

국내 활동은 소외계층 재활사업(주택수리, 식료품지원, 따뜻한 김장 나눔, 사랑의 반찬 나눔, 물품 및 현금 기부, 목욕봉사)과 지역사회 복지사업(풋살수업,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한 응급처치교육 및 난타수업, 스포츠 꿈나무 장학지원, 주차안내 봉사, 국토대청결 활동, 대순청소년캠프 식사지원 봉사, 산불구호재난 봉사)으로 구분하여 진행됐다. 해외 활동은 대부분 베트남에서 이루어졌으며, 대진한국어교육원 운영, 상이군인 지원, 의료봉사 등이 있었다.

 

특히, 국내 활동으로 소외계층의 쾌적한 주거복지를 위한 주택수리 활동(도배와 장판 교체)이 200호가 넘은 일은 괄목할 만한 성과이다. 또한 해외 활동으로 베트남의 빈옌중학교 건물이 봉사단의 후원에 의해 준공된 일이 눈에 띈다.

 

봉사단의 윤은호 이사장은 후원자들에게 감사인사와 함께 “여러분의 귀한 동참이 일시적인 생계지원을 넘어 자립 기반을 세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간보고서의 상세 내용은 봉사단의 홈페이지(www.idiva.or.kr)에서 볼 수 있다.

 


2019diva_페이지_29.jpg

2019diva_페이지_30.jp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