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컨텐츠

종단소식

대순진리회 배경화면

새소식 대순진리회 새소식 입니다.

대진대학교, 일자리창출지원 분야 국무총리상 수상 페이스북 트위터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01.04
조회수 : 213

지난 12월 31일 고용노동부 주관으로 열린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대진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일자리창출지원 분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심사에서 대진대 대학일자리센터는 대학의 교육 인프라를 기반으로 재학생과 경기북부지역 청년을 위한 일자리 창출 및 취업지원 업무를 수행하면서 이 지역의 열악한 일자리 환경을 개선하는데 앞장섰다.

이번 수상으로 대진대는 상시 진로·취업 상담과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지원하고 다양한 진로·취업 프로그램을 실시해 경기북부지역의 취업 활성화 거점 대학으로써 컨트롤타워 기능을 수행한 노고를 인정받았다.

센터는 그동안 889명의 인근 부대 군인 및 대학생, 특성화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준비 및 상담 프로그램을 실시했으며 산학협력 및 연계프로그램 활성화와 R&D 산업인턴 사업을 통한 온매칭, 자체 체험프로그램개발 등 취업 및 일자리 매칭 프로그램과 면접복장 무료대여사업 등을 진행했다.

이밖에 대진대는 재학생 직무체험프로그램과 취업성공패키지, 청년취업아카데미를 비롯한 중소벤처기업부의 산업인턴지원사업, 경기도의 취업예약형 전공과정 지원사업 등 정부·지자체 사업을 적극 수행하고 있다. 이 결과 지난 5월 전국 대학일자리센터 평가 결과에서 최우수등급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이민수 대진대 대학일자리센터 본부장은 “경기북부 일자리 창출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기본적인 취·창업 인프라를 구축했다”며 “올해부터는 해외취업과 창업특화, 일자리매칭의 가교 역할 등에 초점을 맞춰 청년층의 취·창업 허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진대, 일자리창출지원 국무총리 표창.jp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