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컨텐츠

종단소식

대순진리회 배경화면

새소식 대순진리회 새소식 입니다.

대진대학교, 2022 현대차그룹 대학 연극 뮤지컬 페스티벌 본선 진출 페이스북 트위터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2.07.28
조회수 : 502

2022 현대자동차그룹 대학 연극ㆍ뮤지컬 페스티벌은 지난 5월 9일부터 7월 15일까지 약 2달 넘게 예선심사가 진행됐다. 우리나라 공연예술계의 미래를 이끌어 갈 역량 있는 청년 공연 예술인을 발굴하고 현장 중심의 차별화된 공연 전문 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시작된 전국 단위 최대 규모의 대학 공연예술 경연대회이다.

대진대학교는 연극영화학부 연극전공 학생들이 2021년에 <내 마음의 풍금>으로 최우수 작품상과 연출상의 이어 올해 ‘2022 현대차그룹 대학 연극·뮤지컬 페스티벌에서 뮤지컬부문으로 본선에 진출했다. 뮤지컬 부문 본선 진출한 대진대학교 작품명은 <지뢰찾기 : EM-V>로 연극전공 이수영 학생(19 학번)이 만든 창작뮤지컬로 극작, 연출, 작사 등 학생 스스로가 구상하여 연출 제작했다. 작품총괄을 맡은 이수영 학생은 연극전공에서 처음 만들게 된 창작뮤지컬로 세상에서 많은 이야기 중 감정을 통제 소재는 본인의 입장과도 맞닿아 있다고 생각했다라며 또한 조명, 무대, 분장, 의상, 소품 등 백지 속에서 모든 것을 구상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연극전공학과 선 후배, 동료들과 함께 작업을 만들어가는 것이 즐거웠다. 또한 대진대학교 연극전공의 첫 창작물이 생겨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현대차그룹 대학 연극 뮤지컬 페스티벌.jp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