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컨텐츠

종단소식

대순진리회 배경화면

새소식 대순진리회 새소식 입니다.

분당제생병원, 개원 24주년 기념식 및 성남시와 사회공헌 협약 페이스북 트위터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2.09.01
조회수 : 565

 분당제생병원은 8월 29일개원 24주년 기념식 행사를 개최하고 장기 근속자와 직원에게 포상했다.

대진의료재단 김재목 이사장은 “환자 중심의‘이웃 같은 병원, 가족 같은 의료진을 실천하고 무병사회의 건설을 구현하여 지역주민들 뿐 아니라 전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병원으로 발전되도록 열과 성을 다해 애써 준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정윤철 병원장은 기념사에서 ‘신전산 도입과 신관 건축으로 더 나은 진료 환경을 갖추게 될 것이며 임직원 모두가 뜨거운 가슴과 차가운 머리로 ‘지역에서 최고의 만족도 높은 병원’이 되도록 다 같이 노력하여 아프고 힘들고 근심하는 환자에게 큰 힘이 되는 병원, 위로와 기쁨이 되는 좋은 병원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또한, 병원 자선진료위원회는 신상진 성남시장을 만나, 성남시 취약 계층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행사로 노숙 생활을 하던 리스타트 사업 참여 자활 근로자에게 종합건강검진을 해 주기로 약속했다. 이 행사는 병원 직원들이 기부한 월급 자투리와 자선 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기금으로 준비했다.


 

사진2 분당제생병원 개원 24주년 기념식.jpg

 

사진3 개원 기념 포상자와 기념 사진.jpg

 

사진1 신상진 성남시장과 담소를 나누는 분당제생병원 정윤철 병원장과 관계자 .jpg

 

닫기